본문 바로가기
맛집

[혼밥족 필독]아오리의 행방불명 청담 본점_일본 라멘

by 비타효 2018. 2. 18.

비타효에요

설연휴가 지나고 있어요~

설 명절 동안 기름기 많은 음식을 많이 드셨을 테니까

설연휴가 지나가고 있는 이 시점에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청담동에 있는 '아오리의 행방불명' 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빅뱅 멤버 '승리'가 사장인 이 곳은 일본 스타일이 물씬 풍기는 재밌는 곳이에요

이 곳에 일본 특유의 라멘을 팔고 있어요

 

[아오리의 행방불명 청담 본점]

 

 

1인석 좌석이 있는데 자리에는 주문서랑, 물이랑, 간장, 머리끈, 후추, 메뉴가 놓여져 있어요

 

대표 메뉴가 아오리라멘이에요  lite 메뉴와 그냥 일반 아오리라멘이 있는데

아오리라멘 lite 기본토핑 2가지(차슈&파) 가 들어간 라멘이구요

일반 아오리라멘기본토핑 5가지(차슈, 아지타마고, 파, 김 ,멘마) 가 들어가 있어요

각각 가격은 9,000원, 10,000원 이에요

 

이외에 추가 토핑들이 있는데

처음 가시는 분들이라면 일반 아오리라멘만 먹어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이외에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해요

마제멘, 미소라멘인데, 아오리라멘을 자주 가시는 분들은 신메뉴도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주문서에 원하는 메뉴를 체크해주면 되세요

메뉴 선택하고, 마늘, 파, 비밀 소스는 넣을지 선택해주세요

이외에 추가할 토핑이나 식사류, 음료도 주문할 수 있어요

원하는 메뉴를 다 선택해주세요

 

주문서를 다 작성하면 옆에 벨이 있어요

벨을 눌러주면 직원이 와서 주문서를 가져가요

그리고 잠깐 기다리시면 되세요

 

자리 마다 아이리라멘 주문방법이 적혀 있으니,

잘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되세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1인상에 기본으로 올라가 있는 재료(?)들을 보았어요

 

 

일본식 간장 계란 밥 전용 간장 소스래요

자취하는 저로선 상당히 탐나는 소스였어요

 

 

라멘 드시다가 더우실 여성 손님들을 배려한 센스!

예쁜 머리끈이 구비되어 있어요!

 

 

블랙페퍼가 있는데 라멘이 싱거울 때 기호에 따라 뿌려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아오리라멘 전용 물 인가봐요, 솔직히 물맛은 편의점에 파는 일반 물 '삼다수'와 별로 차이가 없었어요

 

 

'메뉴 나왔습니다'

직원분께서 주문한 메뉴를 주시고 앞에 붉은 천을 닫아 주셨어요

이제 저혼자 아늑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생겼어요

 

 

아오리라멘

아오리라멘을 시켰는데 국물이 진짜 얼큰하고

사골국물같은 맛이 나서 건강한 라멘 느낌이었어요

면도 얇고 잘 씹히는 식감이었어요

무엇보다 저는 얼큰한 국물맛과 구수한 국물에 파가 더해지니

그 맛의 깊이가 깊어 지속적으로 국물을 흡입하면서 먹었던 것 같아요~!

 

 

면과 국물이 정말 잘 어울리는 라멘이었어요!

 

 

TKG(계란간장밥)

일본식 계란간장밥은 어떨까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맛이 정말 깔끔하고 고소하더라구요

자취생인 제가 혼밥을 해먹을 때 좋을 것같았어요

밥 위에 노른자, 탕채, 김가루, 소고기볶음, 간장이 토핑되었어요

 

 

토핑과 밥을 믹스해서 먹으면

진짜 꼬~~소한 맛이 나요

 

 

1인 혼밥 시대에 이런 분위기 좋은 일본 라멘집 너무 좋지 않나요?

이곳도 점심, 저녁 시간엔 줄을 서야하니 시간 잘 보고 드시러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