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로디지털단지]황금접시 '스시메이진'

by 비타효 2018. 1. 9.

비타효에요

평일은 이상하게 시간이 안가요..

아직 화요일이라니.. 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스시메이진 황금접시' 가 오픈했다는 소식이 있어요!

롯데시티호텔 구로점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갓 오픈해서 그런지 입구부터 깔끔했어요!

 

 

 

 

마치 일본에 온 듯한 이색적인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다는 무한 스시집!

음식종류도 다양합니다!

 

 

메뉴도 30여종으로 더 다양해졌다고 합니다!

 

 

요세나베, 우동을 직접 끌여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요금은

평일 런치 16,900원

평일 디너 20,900원

주말 및 공휴일 20,900원

영업시간은 오전 11:00~오후 10:00까지

라고 합니다.

 

 

안에 들어가면

일본식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

일본 노래도 틀어주셨으면 더 일본 느낌이 났을텐데 그러진않더라구요ㅎ

 

 

정말 다양한 스시들이 많았어요,

특히 연어 스시가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스시 무한리필집 가면 퀄리티가 좀 떨어지는데..

여긴 스시가 다 너무 괜찮고, 먹을 것도 많더라구요

 

 

요세나베를 끌여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요세나베는 일본식 전골이래요,

냄비 안에 아무 재료나 넣어서 먹는 전골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일본식 뜨끈한 국물인데..

불고기 전골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맛있었어요

 

 

그 외 매운 김치 갈비찜도 있었어요

 

 

종류가 많아서 몇 접시 가지고 온 것 같아요~

 

 

스시부터 디저트까지 몇가지 빼곤 맛없는 음식이 없었어요~

메인 음식인 스시가 맛있으니 처음부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계산할 때 이렇게 귀여운 고양이 장난감도 있더라구요:)

 

 

구로 맛집 찾으실 때 연인, 친구, 가족끼리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비타효의 맛집 공유는 여기까지~ 더 좋은 장소 다음 포스팅에 또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