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잠실 롯데몰 수수카페 4층

by 비타효 2018. 1. 1.

어느덧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엔 해도 보고 가족들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하죠:)

 

해돋이 보고 떡국먹고 가족나 연인끼리 디저트 먹으러 가보는 건 어떨까 합니다.

 

디저트 추천 코스로,

플라워카페인 'SUSU가든카페(수수가든카페)' 추천드려요!

카페는 롯데몰 4층에 있어요!

 

식물이 너무 많아 마치 가든에 와 있는 느낌이었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앉을 자리가 많지 않더라구요!

식물이 많아서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사람들이 많지만 아늑한 느낌이었고 기분이 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나무의 영향때문인지, 녹색 색깔의 영향인지 알 순 없지만, 분위기는 최고였어요!

 

 

 

메뉴는 커피류, Non-Coffee류, 케이크 등 다양해요.

아메리카노가 4,300원 나쁘지 않은 금액이에요

 

 

 

 

케이크류는

티라미수 5,800원부터~레드벨벳 6,200원까지

총 5종류의 케이크가 있더라구요

 

 

 

 

 

 

[바닐라라떼 5,200원, 아메리카노 4,300원]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사이즈가 정말 너무 컸어요!

수수커피에서 파는 사이즈는 하나인데,

스타벅스 그란데 사이즈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커피맛은 산미가 느껴지는 진한 맛이었어요.

커피 마시러 많이 다녀봤지만, 수수커피 맛은 슈퍼 그레잇! 이었어요!

 

 

수수커피에선 홀더가 컵이더라구요,

홀더 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컵으로 주셨어요~

재고가 없으셨던 건지 원래 홀더가 컵이 컨셉인건지 모르겠지만

컵으로 받으니 뭔가 새로웠어요:)

 

 

새해 맞이 첫 카페는 수수가든카페도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을 위해 열심히 돌아다녀 볼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8년에는 모든 일들 잘 되실거에요!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