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인생샷 카페]CAFE u'all in IMVELY_홍대, 상수

by 비타효 2018. 2. 12.

비타효에요

설날 연휴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이제부터 이틀만 더 참으면 설 연휴가 되네요!

그런데 그거 아세요? 설 연휴 전날이 2월 14일(수) 발렌타인데이라는 사실!!

 

이상하게 발렌타인데이는 애인이 있든 없든 밖으로 나가야 할 것 같아요~!

서울에서 사는 저로썬 서울에서 유명한 맛집이나 카페, 갈만한 곳을 검색하게 되는데요!

 

발렌타인데이라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예쁜 곳을 가야할 것 같지 않아요?

홍대, 상수역 쪽에 있는 'IMVELY' 매장을 소개해드릴께요!

임블리 매장에서 루프탑 카페인 'u all' 을 특히 소개해 드릴께요!

 

[CAFE 'u all' in IMVELY]

 

제가 방문한 CAFE 'u all'은 진짜진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Good Good!!

 

 

임블리 매장에 들어가면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옷부터 화장품, 그 외 홈 데코 등 다양해요!!

시선을 앞도하는 건 사장 임블리 영상이 크게 도배되어있다는 거에요! 진짜 어쩜 저렇게 생겼는지 싶을 정도로 이쁘더라구요!ㅎ

그리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고급스러움과 아기자기함이 느껴졌어요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카페까지 가는 건 오래걸리지 않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한층한층마다 옷이랑 인테리어랑 다 보면서 올라갈 수 밖에 없더라구요

 

여기가 로비였구요~

 

 

각 층별로 카테고리별로 옷을 나눠서 진열했더라구요~

정말 사고 싶은 옷들이 많았는데 '나한테 어울릴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접었죠ㅎㅎ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임블리는 옷 뿐만 아니라 화장품도 유명하더라구요!

진짜 사고 싶을 정도로 혹했어요!ㅎㅎ

 

 

자취하는 저로썬 홈데코에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는데요

특히 식기가 독특한 모양과 색감이 저를 사로잡았어요~

저 민트색 식기가 저를 수도 없이 유혹했는데 진짜 꾹 참았어요!(월급 사정이 좋지 않아서요..ㅠ)

 

 

카페 u'all은 임블리 매장 제일 윗층에 있어요!

입구 매장에 들어가면 '오렌지로 만든 커피인가?' 싶은 홍보물이 걸려있어요

신선한 느낌이 들었어요

 

 

분위기 은은한 조명을 틀어서 더 분위기가 좋아요~

 

 

카페 카운터에요

잘생긴 알바생(?) or 직원(?) 분이 커피를 내려주세요~

 

 

카페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주문하고 저 계단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세상이 펼쳐져요~

 

 

카페 카운터에는 프레지에, 스트로베리크럼블 슈, 카스타드크럼블슈, 라즈베리 크램블 슈가 있어요

가격대는 4,500원~8,500원대로 다양해요~

그리고 제일 아래칸을 보면 특이한 술병 모양으로 밀크티, 초코, 스트로베리 라떼 같은 음료들이 있어요

이 카페의 시그니쳐 음료 같더라구요~!

 

u'all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진 않은것같아요

스타벅스랑 비슷한 정도?

홍대에 고급스럽고 비싸보이는 카페는 아메리카노가 5000원대 했던 것 같은데..

생각보다 가격이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여기서 제일 미는 음료가 오키나와라떼래요

6,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홍보물에도 너무 강조하고 있어서 무조건 Select 했죠~

 

카페 루프탑 층 내부 모습이에요~

정원같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가장 좋은건 외국에 온 것 같은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오키나와 라떼와 밀크티를 시켰어요~

오키나와라떼는 커피에요!

근데 뭐랄까 오렌지맛이 나고 설탈 덩어리 같은게 느껴지는데

처음 마셔보는 라떼 맛이랄까요?

일본 오키나와에서 넘어온 라떼라는데 상당히 특이한 맛이었어요!

 

 

인생샷 건져보려고 했는데...

퇴근하고 와서 찍은 사진이라 아무리 찍어도 다크가...ㅜㅜ

다음에 화장 바로 하고 사진 찍는 걸로 기약하며... 여긴 킵해두기로 했어요..ㅠ

 

 

제가 제일 놀랐던 건.....

바로 화장실이었어요

이렇게 이쁜 화장실은 처음이에요

진짜 여자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것을 다 갖춘 곳이에요

화장실이 스튜디오 같이 예쁜 조명과 예쁜 인테리어 무엇보다 전신 거울이 시선을 사로 잡았어요!

사진을 이상하게 찍어서 그런지... 사진이 막 예쁘게 안나왔는데

실제 가보면 진짜 우~~~~와~~~ 라는 감탄사가 나와요

 

 

 

화장실까지 감탄했던 곳이었네요ㅎㅎ

임블리 매장을 방문하면서 너무 즐거웠고 눈도 호강되었어요!

무엇보다 이렇게 좋은 곳이 있어서 저도 더 좋은 블로그를 써야겠다는 시너지가 나더라구요!!

기운 없으신 분들도 이 곳에 가셔서 에너지 기운 받아 가세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