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체험

[CJ제일제당]고메 디아볼라 피자

by 비타효 2018. 1. 16.

비타효에요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서.. 눈, 코, 입이 시원하지 않은 것 같아요..

미세먼지 주의 문자가 전국적으로 온 만큼 모두 외출할땐 마스크 꼭 쓰고 다니세요!!

 

미세먼지가 심한 날씨엔 외출을 자제해야되어요~

집에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을 소개해 드릴께요~!

 

홈플러스에서 고메 디아볼라 피자를 구매했어요

 

[CJ제일제당_고메 디아볼라 피자]

  - 5,990원(홈플러스 구매)

 

피자 포장재에요

디자인이 외국물 느낌이 물씬 나는 패키지였어요

특별한 미식의 경험 '고메 디아볼라 피자' 셀링포인트에요

 

3번의 발효숙성 도우

매운 디아볼라 소스와 담백한 베이컨

맥주와의 환상 조합

 

2인분용이라고 하구요,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간편식이에요

 

 

포장재 뒷편에는 고메 피자의 조리방법이 나와 있어요

전자레인지, 오븐, 프라이팬 조리방법이 나와있으니, 집에 있는 조리기구를 활용하면 될 것 같아요~

포장된 상태로 조리하지 말라는 주의사항도 있으니, 꼭 조심하세요!

 

 

이제 냉동 피자를 꺼내보겠습니다.

포장재에 있는 피자 모습과 조금 다른 느낌이지만 많이 다르지 않아 실망스럽지 않았어요

얇은 비닐이 포장되어 있었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아 2인분이라고 했지만 1인이 혼자 다 먹을 수 있는 사이즈였어요

 

 

피자를 완전 꺼낸 모습이에요

 

 

저희 집에 식칼이 많지 않아서 냉동된 피자를 손으로 4등분 하였어요

불균등하게 4등분하였지만 혼자 먹는 피자라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등분한 피자 2조각을 접시에 담았어요

 

 

냉동 피자를 전자레인지 700W로 3분 돌렸어요

뜨끈하고 맛있는 치즈와 소스가 있는 피자가 되었어요 

 

 

너무 뜨거워서 포크로 먹었어요

안에 베이컨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디아볼라소시가 있어서 매콤했어요

도우도 부드럽고 맛있는 편이었어요. 씬피자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도우가 일반 피자보다 얇더라구요

 

 

 

기호에 따라 핫소스나 파마산 치즈가루 같은걸 뿌려서 먹으면 더 좋아요~

 

이렇게 미세먼지가 많은 날엔 이렇게 집에서 간단하게 저녁 해결하면 어떨까요?

내일도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해요~ 모두 조심하시고 굿밤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