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던킨도너츠 in 강남역

by 비타효 2018. 3. 11.

비타효에요

 

일요일인 오늘 무조건 야외 산책을 나가야하는 날이라고 해요

날씨가 정말 따뜻해졌더라구요~

 

햇빛도 쨍쨍하고 따뜻해져서 옷차림도 가볍게 외출할 수 있어서 기분 좋더라구요

오늘은 좋은 날씨에 간단하게 여유를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빵투어를 하였어요

 

[던킨도너츠 in 강남역]

 

일요일 오후 2~3시 강남역을 가면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길을 걸어다닐 수 있어요

이 시간 때 강남역에 있는 카페에 가서 커피를 즐기는 여유를 한번 느껴보세요~

 

 

도넛과 커피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

던킨도너츠 매장을 다녀왔어요

 

 

점심식사로 먹을 수 있는 런치콤보 '콜라+샌드위치' 가 4,000원, 4,7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11:00~14:00까지 런치콤보가 운영되어요

 

 

매장에 들어가면 빵 진열 매대가 많이 있었어요

여러 종류의 도넛들이 상당했어요~

 

 

분위기도 정말 좋죠?

 

 

던킨 도너츠 강남역점 내부가 상당히 넓더라구요

창가쪽도 있고 안쪽으로 넓게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빵 패키지도 일반적으로 아는 주황색 패키지를 사용하지 않고

검정색 배경의 박스를 사용하더라구요

그리고 던킨 전용 캐릭터인지 7개의 색색별 캐릭터들이 박스에 그려져있었어요

 

 

컵도 캐릭터별로 그려져 있어서

캐릭터 보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하트, 말, 토끼, 코알라 등 귀여운 캐릭터들이 많았어요

 

 

던킨 캐릭터 빵 봉투도 너무 귀여워요~

 

 

요번에 던킨 신상품 중에

'고소함이 쌀아 있는 필드'

가 출시되었어요

 

 

근래 던킨에서 딸기 페스티벌이 있었어요

스트로베리 하트링, 눈꽃내린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후리터, 사랑에 빠진 딸기

제품이 있었어요~

 

 

예쁜 미니 도넛도 있었어요

해피 스마일 팝, 초코 빵빵 팝, 베리 나이스 팝

아기자기하니 먹고 싶게 생겼어요~

 

 

던킨 캐릭터를 보여줄 수 있는 컬렉션(?)을

모아놓았더라구요

한눈에 봐도 너무 예쁜 캐릭터에요~

 

 

일요일 점심엔 역시 도넛과 커피에요~ㅎ

행복한 하루 보냈네요~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재밌는 포스팅으로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