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나폴레옹(NAPOLEON) 여의도점

by 비타효 2018. 3. 9.

비타효에요

오늘은 아픈몸을 이끌고 대학병원을 다녀왔어요~

요즘 알러지때문에 몸이 정상이 아니어요..ㅠ

 

대학병원 갔다가 잠깐 빵투어를 했어요

 

여의도 IFC몰에 '나폴레옹(NAPOLEON)' 매장이 새로 생겼어요

유명한 빵들이 많은 나폴레옹 빵을 간식으로 사먹어봤어요~

 

[나폴레옹(NAPOLEON) 여의도점]

 

 

나폴레옹은 파리바게트가 있던 자리에 생겼는데,

같은 빵집이지만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좀 더 깔끔해지고 깨끗해진 느낌이었어요

 

 

나폴레옹 로고에요~

멋있죠??

 

 

8시 오픈

22:30 클로즈

영업시간은 이래요~

 

카운터에 직원이 3명이나 있더라구요

그만큼 손님들이 많다는 의미겠죠?

 

 

나폴레옹은 사라다빵이 유명하대요~

유명해서 그런지 빵이 많이 진열되어있었어요~

 

 

그 외에 샐러드, 샌드위치, 등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몇개 빵들을 시식할 수 있도록 비닐봉투 안에 잘게 잘라놓았더라구요

시식 빵이 모두 맛있었어요~

 

 

그 외에 디저트 위에 딸기, 자몽, 블루베리가 올라간 간식용 빵들이 많이 있었어요~

 

 

우유한잔이라는 빵도 있구요~

 

 

다양한 식빵들도 있어요

블루베리식빵, 감자식빵, 치즈식빵 등등이요

 

 

케이크 종류도 많았어요

홀케이크, 조각케이크 등등이요~

 

다양한 쿨 빵들도 많았어요

초콜릿빵, 생크림빵, 생크림팥빵 등등

너무 많아요~

 

 

롤케이크와 마카롱도 있었어요~

 

 

선물류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빵이 너무 많아서 정말 많이 찍은 것 같아요~

미니프레즐, 마늘바게트, 어니언소시지베이글 등등 많았어요~

 

 

[사라다빵 5,000원]

나폴레옹 빵의 대표 제품으로 1위 제품인 사라다 빵을 샀어요

일반 핫도그 빵 속에 사라다가 들어있어요

사라다는 양배추랑 햄이랑 흰자가 마요네즈랑 버무린 속이 들어 있었어요~

 

 

속이 사라다로 꽉 차있죠?

그리고 무엇보다 빵이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빵과 사라다를 같이 먹으면 입안에서 녹더라구요~

진짜 맛있었어요!

 

 

[초코칩모닝 5,800원]

 

모닝빵 속에 초코칩이 쏙쏙 들어가 있었어요

외관상 봐도 초코칩이 가득해보여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할 빵이에요

가격이 5,800원이라 좀 비싼 느낌이 있었어요

 

 

초코칩모닝을 한번 꺼내보았습니다~

 

 

 

속을 뜯어보니 역시나 초코칩이 가득 들어 있었어요

맛은 초코칩의 초코가 진하게 느껴지고 모닝롤과 함께 초코칩이 씹히니

그 식감과 맛이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나폴레옹에 커피, 쥬스 등 다양한 음료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나폴레옹 대표 빵과 음료랑 함께 매장에서 드셔보세요~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고 불금 보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