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빵투어]강남 신세계 백화점 라플(RAPL)

by 비타효 2018. 4. 16.

비타효에요

정말 진짜진짜 오랜만에 포스팅올려요~!!!

정말 블로그 활동 너무 하고 싶었었어서 포스팅 올릴 자료들이 너무 많아요~

회사가 이래저래 내부 문제로 인해

일의 업무량이 몇배 증가해서...

정신없이 야근하고 집 도착하면 바로 뻗어서

컴퓨터를 따로 볼 시간이 없었어요...ㅠ

 

오늘은,

강남 신세계 백화점의 따끈따끈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릴께요!

'베이크(Bake)'에서 만든 치즈타르트가 강남 신세계 팝업스토어로 장시간 큰 인기를 끌었었어요!

 

무엇보다 치즈타르트를 사기 위해 항상 긴줄이 늘어서 있어서

궁금해서 사먹고 맛있어서 사먹고 했었던 것 같아요

 

이번엔 베이크에서 파생된 브랜드인 'RAPL'을 소개해드릴께요

여기도 '베이크'처럼 단일 품목만 판매하고 있었어요~!

커스터드애플파이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라플(RAPL) in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B1층]

 

 

매장은 베이크 매장처럼 조그만해요~

안에 빵을 구울 수 있는 오븐기랑 베이크된 빵들이 앞에 쭈욱 진열되어서

낱개로 유산지를 싸고 있더라구요~

 

 

정말 갓나온 빵을 낱개로 포장하니까

더 먹고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빵냄새도 폴폴나구요~

 

 

애플파이에 커스터드 크림을 추가로 넣어서

빵의 신선함을 더했어요~

 

 

금액은

1개당 4,800원

4개 19,000원(200원 할인된 금액)...

겨우 한개에 오천원돈이나 하다니...

많이 비싼것같더라구요...

한 3천원대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

금액이 너무 크게 비싸서...

줄서있는 동안몇개 살지 고민을 많이했었어요

 

 

정말 많은 빵들이 진열되어 있죠?

빵의 외관은 반짝여요~ 바삭한 식감이 겉만 봐도 확 느껴졌어요~

 

 

RAPL에서 인스타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무료 시식권을 받고 싶은 분들은

일정이랑 신청방법 확인 후 한번 신청해보셔요~

 

제조 상황에 따라 4개까지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너무 많이 사고 싶어도

욕심부리면 안되더라구요..ㅠ

 

 

가격이 비싸서 그런지

포장이 상당히 예뻤어요~

빨간 박스에 넣어서 주는데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3개이상 사시면 저렇게 박스에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빨간 박스에 RAPL이라는 하얀 스티커를 옆에 붙여주시더라구요~

박스 디자인이 상당히 센스 있쬬?ㅎ

 

 

 

 

 

 

개별로 사시면 저렇게 빨간 투명 봉투에 담아준답니다~

여기 디자이너 분들이 디자인에 상당히 신경쓰신 것 같아요

아니면 유명 디자이너분의 작품이던가

뭔가 고급지면서 눈에 띄는 현대적인 느낌이었어요~

 

진짜 컬러감이 예뻐요~ㅎㅎ

 

 

애플파이 사이즈가

손바닥 크기만해요~

커피랑 같이 드시면 딱 어울려요~

 

 

안에는 커스터드 크림과 애플파이 내용물이 들어있는데

특히 애플파이 내용물에 사과 큰 덩어리가 들어 있어서

그 아삭함과 풍부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하나 먹으면 금방 포만감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누군가한테 선물로 받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누군가에게 선물을 줄 때 좋은 추천 제품이에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에 있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