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맛집]장충동 맛집, 화덕피자 맛집_도치피자(장충점)

by 비타효 2018. 3. 7.

비타효에요

감기+비염이 심해서 정신없는 나날을 보냈었어요

회사 출근하면 대부분의 직원들이 기침을 심하게 하더라구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알러지들이 심하게 발생하는 듯해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저도 아직 다 낫진 않았지만 이제 겨우 살아난 것 같아요..

 

오늘은 서울 동국대 근처에 있는 도치피자 장충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날씨가 따뜻해진 요즘 도치피자 가셨다가 근처 산책하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외국인들도 좋아하는 단골집, 화덕피자가 유명한 맛집 소개 시작할께요!

 

[장충동 맛집, 화덕피자 맛집_도치피자(장충점)]

 

동대입구역에서 나와서 조금만 가시면 도치피자가 있어요

 

 

식당 외관이에요~

이 곳을 찾아다니다가 조금(?) 허름해서 일반 주택인줄 알고 지나갔다가

식당에 전화하고 다시 돌아가서 찾았어요

 

도치피자 찾으실 때 약간 허름해보인다고 지나가지 마셔요~ㅎ

 

 

도치피자 입구에

11:30 오픈, 22:00 클로즈(Last Order 21:30) 이라고 적혀있어요

 

 

입구에 이런 테라스가 있어요~

날씨가 좋으면 한번쯤 분위기에 취해서 이 곳에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메뉴판 첫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첫 페이지부터 SALAD(샐러드)로 시작하더라구요~

 

 

다양한 샐러드 종류와~

 

 

 

 

 

 

다양한 피자 종류~

 

 

 

 

 

다양한 파스타 종류~

 

음료들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각 테이블 위에는 저렇게 피자받침대 사이에 촛불이 켜져있어요~

화덕피자가 나오면 그 위에 올려줄 건가봐요~

 

 

테이블 위에는 유리 접시가 놓여있고 사이드에는 포크, 나이프, 숟가락이 있었어요~

 

 

[ 감바리 에 풍기 샐러드 16,500원 ]

 

샐러드를 주문했는데,

여기서 잘나가는 샐러드가 '감바리 에 풍기 샐러드' 라고 하더라구요

 

 

방울토마토, 새우, 버섯이 많이 있었어요~

양상추 위에 치즈가루를 뿌려줘서 더 맛있어 보였던 것 같아요

 

 

딱봐도 신선해보이고 먹음직 스럽죠?

 

 

솔직히 샐러드 별로 기대안했는데

요즘 살을 빼야한다는 심리가 있어서 그런지..

샐러드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원래 버섯은 좀 안좋아하는 편인데..

여기 샐러드에 있는 버섯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 구워 먹을 때 버섯도 곁들여 먹잖아요, 그런 버섯 맛이 느껴지고

양상추랑 함께 같이 싸서 먹으니

진짜 맛 궁합이 좋더라구요

 

샐러드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콰트로 스타지오네 23,500원]

고르곤졸라, 버섯, 햄, 새우, 토마토등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라고 해요

이것도 직원 추천으로 먹어봤는데,

모든 조각이 다 맛있더라구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여러가지 맛이니까

물리지 않고 좋았어요~

 

 

[와인에이드 7,000원]

와인에이드를 시켰어요

근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가 알콜 한방울만 마셔도 빨개지는 체질이라..

이것도 마셨더니 역시 예외는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평소 술 마실때보단 덜 빨개졌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홀짝홀짝먹었어요

빨간 와인에이드 위에 레몬이 있는데

잘어울리더라구요~!

가격대는 많이 비싸지만

화덕피자와 함께 너무 잘 어울리는 음료였어요!

지금 생각해도 또 먹고 싶네요~ㅎㅎ

 

 

화덕피자와 샐러드를 같이 먹어도 환상조합이었어요~!!

 

도치피자 장충점을 갔는데 소개팅하시는 분들도 많고 데이트하러 오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도치피자에 한번 놀러가보셔요~!!

적극 추천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께요!!

모두 굿밤 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