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CJ 본사 뚜레쥬르] 쌍문동 제일제당 본사, 다양한 빵과 디저트~

by 비타효 2018. 1. 21.

비타효에요

뚜레쥬르 본사가 있는 쌍림동 제일제당 사옥을 다녀왔어요

다른 직영점보다 종류도 더 많고 진열도 훨씰 잘되어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천장도 높고 넓었어요

 

[뚜레쥬르_쌍림동 본점]

 

 

식빵, 케이크, 크로와상 등등 정말 많은 종류의 빵이 있었어요

 

 

새해 맞이 신상품들이 많이 나왔어요

'2018 반갑다' 컨셉으로 여러가지 빵이 나왔는데요,

 

 

새해 기념 신상품으로 5가지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스페인브리오슈

희망담은 더블크림브레드

한입쏘옥크림치즈파이

희망담은 쫄깃한 쑥떡 브레드

희망담은고구마크림 브레드

 

 

스페인브리오슈 2,800원

스페인브리오슈라고 해서 일반 브리오슈랑 좀 다를거라고 생각했는데,

일반빵 안에 크림이 듬뿍들어간 빵이었어요

모양이 상당히 커서 눈에 튀었는데, 맛은 그냥 일반 크림빵같았어요

 

 

희망가득고구마크림브레드 2,000원 - 신상품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모양이에요

 

 

희마담은더블브림브레드 2,500원 - 흰 빵안에 흰색 크림과 딸기 크림이 각각 들어있더라구요

희망담은쫄깃한쑥떡브레드 - 빵보단 떡같았어요, 떡 안에 팥이 들어있었어요 새해 or 설날때 먹기 좋은 빵 같아요~

 

 

 

레몬크라운브레드 3,500원

레몬류 빵에 관심이 많아서 레몬크라운브레드 한번 먹어봤는데요,

위에 올라간 글레이즈드 토핑안에 레몬향이 가득 들어있어서 토핑있는 부분은 맛있더라구요

근데 토핑이 안올라간 부분은 SoSo 했어요~ㅎ

 

 

블루베리크림머핀 4,600원

더블초코크림머핀 4,600원

바나나크림머핀 4,500원

블루베리크림머핀, 더블초코크림머핀, 바나나크림머핀

머핀이 상당히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살이 상당히 많이 찔 것 같은 비주얼이었어요

 

 

냉장 쇼케이스에 '왠 아이스크림이지?' 했는데, 빵이더라구요

치즈.초코 스틱바 - 3,800원

선물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너무 좋아보였어요~

 

 

베이비슈세트(바닐라) 4,500원

패키지가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허니 케이크(조각) 6,500원

 

 

얼그레이 밀크티 생크림 30,000원

 

 

아몬드 슈게이트(10개입) 4,000원

 

 

살구 얼그레이케익 4,300원

 

 

다양한 건강한 빵들이 있었어요~

 

 

매장도 넓고 손님들도 많이와서 그런지 일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먹고 가도 되고 컷팅도 가능하고 포장도 가능해요~

 

 

뚜레쥬르 빵을 제대로 먹고 싶다면

쌍문동 제일제당 본사 뚜레쥬르 방문해보세요~